여성검진

제인산부인과 미혼여성 검진

제인산부인과 미혼여성 검진은 성병이나 불임검사는 물론, 여성이라면 꼭 점검해보아야 하는 질환에 대한 검사까지 포함하고 있어 향후 건강관리에 도움을 줍니다.

미혼여성 검진의 필요성

산부인과는 임신 뿐만 아니라 여성의 전반적인 건강을 체크하고 질환을 예방해주는 곳 입니다. 여성질환은 초기 증상이 없거나 미비해 증세가 심각해진 후에 알아차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성경험의 유무와 관계 없이 혹시 모를 질환의 조기 발견과 예방을 위해 정기적인 검진을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미혼여성 검진 방법

웨딩검진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라면 행복한 부부생활과 건강한 2세를 위해 서로의 건강을 확인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웨딩검진 패키지는 부인과진료, 초음파검사, 풍진검사, 혈액검사, 항체검사, 성병검사, 산전검사 등 필요에 따라 선택하여 진행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성병검사

STD 12종 검사는 간단한 검체 채취 후 성병균의 유전자를 증폭시켜 성병의 원인이 되는 바이러스, 원인균의 종류를 파악할 수 있는 검사입니다. 정확한 진단으로 발견된 균에 따른 올바른 항생제 처방 및 치료가 가능합니다.

난소기능 검사

난자를 내보내고 여성 호르몬을 분비하는 난소의 기능은 만 25세부터 떨어지기 시작하는데, 떨어진 난소 기능은 다시 회복되기 어렵기 때문에 결혼과 임신을 앞두고 있다면 검사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난소기능 검사(AMH)는 혈액을 채취하여 진행되며, 다른 호르몬 검사와 달리 생리 주기와 상관 없이 원하는 날짜에 검사가 가능합니다. 난소기능 검사를 통해 가임력 확인, 폐경에 따른 건강 문제 예방, 다낭성 난소 증후군과 같은 질환 유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인 미혼여성 검진 장점

1. 산부인과 전문의 여의사와 직접 상담/치료
  2. 연령과 증상에 따른 1:1 맞춤 프로그램
  3. 여성 고객 중심의 의료시설과 서비스